[모의 크라우드펀딩] 가상현실(VR) 자폐 치료 솔루션 '데미안'을 응원해주세요!

 

모의 크라우드펀딩 시작 6 시간 만에 목표 600% 달성 (17:00  8/10)



알은 세계이다.
태어나려는 자는 하나의 세계를 깨뜨려야 한다.

-소설 <데미안>에서




´데미안´은 자폐 아동이 스스로 알을 깨고 나와 세상을 마주하게 돕는다는 취지를 표현한 이름입니다.


저희 데미안 팀은 VR 치료/교육 컨텐츠를 제작하여,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치료/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며,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바로가기 링크  

  1. 모의 크라우드펀딩 공지
  2. 창업유망팀 전체 리스트
  3. 데미안 펀딩 페이지




* 모의 크라우드펀딩 참여 시 맥북 프로, 아이패드 프로 등의 상품 추첨에 자동 응모 된다고 합니다.

* 회원 가입 시 '개인투자자'를 선택하고, 휴대폰 번호를 통한 본인인증만 완료하면 '국민평가단'으로서 모의 크라우드펀딩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동시 접속자 수가 많을 경우 에러 페이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새로고침(F5)을 눌러주세요.








간략히 데미안의 프로덕트와 팀 구성원을 소개하는 것으로 마치겠습니다.

게시물 상단에 있는 세 번째 링크(데미안 펀딩 페이지)에 가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I 데미안은 자폐증의 정도에 따라 개인별 맞춤형 치료/교육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1) 데미안 치료 프로그램 (ABA)



가상현실 세계에서 선생님과 놀이를 하며, 자폐아동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알려진 응용행동분석(ABA) 치료를 받게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을 해야 할지 선택을 하게 되고, 아이의 행동은 모두 정량적으로 데이터화 되어 인공지능(AI) 맞춤형 추천 시스템과 발전된 치료 컨텐츠 & 솔루션에 활용됩니다.



2) 데미안 교육 프로그램 (횡단보도 건너기, 지하철 타기 등)

실제 현장에서 할 수 없었던 위험한 행동을 VR 가상 현실을 통해 교육을 하게 됩니다.

횡단보도에서 어떻게 건너가야 하는지, 지하철은 어떻게 타야 하는지 교육을 받게 됩니다.

I 데미안 팀 구성원


댓글 쓰기

5 댓글

  1. 모의 크라우드펀딩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성원 감사합니다 :)

    달성률 4,288 %
    모집금액 2,144,000,000 원
    아이디어창업팀 중 2위

    답글삭제
    답글
    1. 축하드려요~!
      아이디어가 참 좋아서 실제 사업 아이템으로도 좋아보여요😯

      삭제
  2. 축하합니다. ^^
    대단합니다~

    답글삭제